'부천국제만화축제'와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홍보대사에 '패션왕' 기안84 작가, 모델 유리사 위촉​

한국만화영상진흥원는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에 기안84 작가,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에 모델 유리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발표하였습니다. 

 


 

*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가이자 화제성과 시청률 1위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영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기안84 작가가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었습니다.

 


 

기안84 작가는 "홍보대사가 되어 많이 긴장됩니다. SNS 등을 통해 많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행사에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라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어 코스프레를 해보실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아직까지 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행사에 도움이 된다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 이야기하였습니다.

 

 

*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한국과 중국 서브컬처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확고한 입지를 자랑하는 '유리사'가 부천국제만화축제와 함께 개최되는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홍보대사 위촉 소감으로 "코스프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에 전문 코스어 분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 분들도 정말 많이 참여하십니다. 편하게 행사에 참여하시고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라 전하였습니다. 국내 웹툰 코스프레 활성화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국내 인기 작품들이 경우 일상툰 등 공감을 얻는 작품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캐릭터 중심의 작품과는 거리가 있었는데요. 최근에 캐릭터성이 강한 작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국내 웨분 캐릭터들의 코스프레도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합니다"라 이야기하였습니다.​ 

 

연관작품 |

패션왕

멋있어지고 싶은 그들의 이야기.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카마수트라>를 보기 전에 <쉘 위 카마수트라>를 권합니다

쉘 위 카마수트라

<카마수트라>를 보기 전에 <쉘 위 카마수트라>를 권합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