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비 작가 '애니메이션 제작 소감 만화' 공개, '완성에 대한 감격은 앞으로도 잊을 수 없는 감정'

네온비 작가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애니메이션 '나쁜상사' 소식과 함께 소감 내용을 등록하였습니다. 만화 형식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제작 소감 만화'에는 처음 제작 제안 당시 내용과 함께 소감 그리고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차이점 등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 <나쁜 상사> 애니메이션 제작 소감 만화 첫 화면 - 출처) 네온비 작가 블로그 ]

 

네온비 작가는 '처음 (나쁜 상사)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했을 때 두근거리던 기대감과 완성에 대한 감격은 앞으로도 잊을 수 없는 감정일 것입니다'라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나쁜 상사)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 인물들을 생생하게 만들어 주신 훌륭한 성우님들 그리고 원작을 읽어주신 모든 독자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원작 '나쁜 상사'는 레진코믹스와 4권의 단행본으로 감상하실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나쁜 상사'는 8월 7일(화)부터 라프텔,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네온비 작가의 '애니메이션 제작 소감 만화'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네온비 작가 <나쁜 상사> 애니메이션 제작 소감 만화 보러가기 ]

[ 애니메이션 '나쁜 상사' 감상하러 가기 ]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나쁜 상사

화제의 치정극 나쁜 상사의 귀환. 도시의 어두운 풍경 호스트의 세계와 나쁜 상사의 뒷 이야기. 네온비 작가가 오랫동안 품어온 나쁜 상사 외전이 드디어 연재 개시!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썅년의 미학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