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마지막 주자는 ‘사내 맞선’, 배우 박보검 웹툰 주인공으로 트레일러&미공개 영상 동시 공개

카카오페이지는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3탄 작품‘사내 맞선(NARAK, 들깨, 해화)’을 소개합니다. 이 작품은 친구를 대신해 맞선에 나간 주인공이 맞선 상대로 새로 입사할 회사의 대표를 만나면서 해프닝이 벌어지는 오피스 로맨스물입니다.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작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뒤를 잇는 수작으로 '제2의 김비서'라고 불릴만큼 유사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밀당 없는 스피디한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으로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현재8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인기작으로 떠올랐습니다. 이 작품은‘노블코믹스(검증된 소설를 원작으로 제작하는 웹툰)’로 카카오페이지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기다리면 무료’를 적용해 연재 중에 있습니다.

 


 

인기 배우이자 카카오페이지 모델 ‘박보검’이 웹툰 주인공으로 변신한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과 촬영 현장 미공개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영상이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동시 공개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영상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사내 맞선’ 감상 시 캐시 뽑기권을 증정하며 추천 글을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백(1명)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공개하였습니다. 

 

‘남자친구를 조심해’, ‘이미테이션’, ‘사내 맞선’까지 대표적인 로맨스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 독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은 각 작품마다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이 총 2천만뷰를 돌파하는 기록도 세웠다 밝혔습니다. 또 캠페인 이후‘남자친구를 조심해’는 구독자수 207만명, ‘이미테이션’은 구독자수 333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콘텐츠를 발견하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할 예정입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