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대가 금강에게 듣다' 제 2회 금강 웹소설 Q&A 특강 17일까지 사전신청

지난 2018년 12월 '제 1회 문피아 웹소설 특강'에 이은 '제 2회 금강 웹소설 Q&A 특강'이 개최됩니다. 이번 특강은 금강 작가가 예비 작가와 신인 작가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질의응답 형식으로 좀 더 심도있는 강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쓰기에 대한 실무와 관련된 내용부터 작가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한 이야기 뿐 아니라 문피아에서 열리는 '제 5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에 대한 내용도 다루어 예비 작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1980년대 무협소설 작가로 이름을 알린 금강 작가는 1981년 <금검경혼>으로 데뷔, 이후 수많은 무협작품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한국 콘텐츠진흥원 스토리창작센터 운영위원장, 아카데미 책임교수와 신화창조 프로젝트 본선 심사위원, 한국 웹소설공모대전 심사위원등을 역임했습니다. 현재 한국 대중문학작가협회 이사장과 문피아 대표이사로 재직중입니다.

 

2월 23일(토) 저녁 6시부터 열리는 이번 강연은 문피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2월 11일(월)부터 2월 17일(일)까지 문피아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무료로 참가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별도로 통지할 예정입니다. 

 

금강 작가는 "웹소설을 쓰려는 신인 작가들을 위해 이번 특강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Q&A 특강을 통해 작가분들이 평소 궁금했던 웹소설의 세계와 글쓰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웹소설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싶은 분이나 예비작가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번 강연 역시 지난번 강연과 마찬가지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Q&A 특강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댓글창에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1천골드가 지급됩니다.

 

 <연관 링크>

 * 금강의 Q&A 특강 신청 바로가기

 * '소문내면 골드 쏜다' 이벤트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