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이엔티, 제 2회 콘티 공모전 수상작 발표 연기... "예상보다 많은 참가자 덕분"

키다리이엔티에서는 "제 2회 콘티 공모전" 발표를 3월 29일(금)에서 4월 19일(금)로 연기한다고 전했습니다. 키다리이엔티는 공지를 통해 연기 사유를 지난 1회 공모전에 비해 더욱 많은 작품이 응모되어 예정된 심사 기한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심사기한을 늘린 만큼 키다리이엔티에서는 응모작 하나하나에 더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고심해 좋은 콘티를 당선작으로 선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모전 심사 일정이 연기될 정도로 많은 작품이 몰린 키다리이엔티의 콘티 공모전은 지난 지난 2월 28일 모집을 마감했습니다. 우승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을, 2위 수상자 2인에게는 각 300만원, 3위 수상자 3인은 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봄툰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키다리 스튜디오의 프로듀싱, 제작투자를 거쳐 봄툰에서 연재가 진행됩니다.

심사 일정이 연기될 정도로 많은 작품이 모인 만큼 좋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