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웹툰캠퍼스, 2019년 입주자 2차 모집(~19.4.8)

대구 경북지역의 웹툰 작가를 위한 허브인 대구웹툰캠퍼스에서는 2019년 입주자 2차 모집을 4월 8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대상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대구광역시이거나,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 소재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웹툰 콘텐츠의 연재를 희망하는 창작자입니다. 웹툰 기업의 경우에는 만화진흥법 2조 7항에 의해 "만화사업자"로 분류되거나, "만화사업자"로서 사업을 진행하려는 기업에 한합니다.

 

모집규모는 총 16개실로, 1차 모집(3.22 마감)후 잔여 입주실에 한해 지원합니다. 입주실은 개별작가 10개실 중 기성작가 6개실, 예비작가 4개실로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공동작업실 4개실은 기성 또는 예비작가 4개팀을 지원합니다. 공동작업실에는 2~4인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웹툰캠퍼스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문의(이메일: dgwebtoon@dip.or.kr, 전화: 053-655-5604)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대구웹툰캠퍼스 2차 입주모집 공고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