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소설, 국내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시작... 소설의 감동, 게임에서 다시 만난다

에디터 이재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시작... 소설의 감동, 게임에서 다시 만난다

Author
pubslished on
2019년 08월 28일
category
웹소설 | NEWS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소설 원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연내 출시를 앞드고 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게임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해 최초로 달빛조각사 IP를 활용해 제작한 게임입니다. 원작에 등장한 방대한 세계관,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 소설속 가상현실 게임인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카카오게임즈는 밝혔습니다.

 

 


 

특히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이케이지"등으로 온라인 MMORPG의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게임 중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국내 MMORPG 팬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보상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카카오페이지에서 최근 완결된 <달빛조각사>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달빛조각사의 특별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맞추면 캐시 뽑기권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웹소설 정주행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카카오페이지는 전했습니다. 또한 "대작과 거장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인 <달빛조각사>를 집필한 남희성 작가와 대한민국 MMORPG의 선구자 송재경 대표가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의 4,563일간의 집필 기간과 1,230일간의 게임 개발 기간이 공개되었습니다.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새 둥지를 틀고 연재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누적 조회수 3억 2천만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게임의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페이지 보러가기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