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개봉

SBA(서울산업진흥원)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2017년도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지원작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가 오는 9월 11일(수)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사라진 아빠와 친구들을 찾기 위해 달콤하고 수상한 과자나라로 떠난 주인공 ‘반지’의 명랑코믹 어드벤처입니다. 누적 22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베스트셀러 만화 ‘반지의 얼렁뚱땅 비밀일기’를 원작으로 하며, TV 시리즈용 애니메이션 시즌 1, 2로도 제작돼 홍콩, 대만, 중국 등 국내 외에서 널리 사랑 받았습니다.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를 제작한 ㈜쏘울크리에이티브는 뛰어난 제작역량과 창작인력을 보유한 10년 차 이상의 베테랑 제작사로 ‘빨간 자전거’, ‘별별가족’ 등을 제작한 바 있습니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박보경 센터장은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 만화 원작의 주인공 반지가 극장에 데뷔하게 된 만큼 많은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국산 콘텐츠를 발굴하고 성공 사례를 창출하기 위해 파트너쉽 확대 등 다각적인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