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기타, 국내

카카오페이지, 수능 종료 기념 전국민 대상 최신 영화 선물하는 '일요 무비데이' 개최

에디터 이재민

카카오페이지, 수능 종료 기념 전국민 대상 최신 영화 선물하는 '일요 무비데이' 개최

Author
pubslished on
2019년 11월 15일
category
기타 | NEWS

카카오페이지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의 종료를 기념해 전국민에게 최신 영화를 선물합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수능이 종료된 후 첫 일요일인 17일과 그 다음 주인 24일에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을 감상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신영화 VOD를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위해 카카오페이지가 자랑하는 대표 오리지널 웹툰들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17일에는 웹소설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판타지 웹툰 <도굴왕>과, 구독자 수 144만 명을 자랑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나는 이 집 아이>를 감상하면 영화를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24일에는 누적 조회수 3억 4천만 건을 기록한 전설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와, 2017년 연재 시작 이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로맨스판타지 웹툰 <버림 받은 황비>가 이벤트 대상 작품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봉오동 전투>, <사자>,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역사를 그린 묵직한 작품부터 감성적인 멜로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추천 웹툰을 한 편만 봐도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천 웹툰을 추가로 보면 또 다른 영화를 한 편 더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수능을 본 수험생은 물론이고, 전국민이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웹소설부터 웹툰, 영화 등 영상물까지 종합 콘텐츠 플랫폼을 표방하는 카카오페이지가 프로모션에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