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카카오페이지,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방영 기념 포스터 공개

에디터 이세인

카카오페이지,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방영 기념 포스터 공개

Author
pubslished on
2020년 01월 31일
category
웹툰 | NEWS

카카오페이지는 31일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첫 방송을 앞두고, 원작 웹툰 팬들을 위한 특별 포스터를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터는 웹툰 원작자이자 이번 드라마의 극본을 집필하고 있는 광진 작가가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입니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이야기로, 원작 웹툰이 연재된 다음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2.3억 건, 평점 9.9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 드라마 방영 기념 특별 프로모션

드라마 방여을 기념해 카카오페이지에서는 31일부터 ‘이태원 클라쓰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드라마가 방송되는 매주 금,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보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다시보기 포인트를 선물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태원 클라쓰’가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 웹툰’으로 꼽았던 작품인 만큼,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더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원작자인 광진 작가가 직접 웹툰과 드라마의 싱크로율을 120%라고 언급할 정도로 두 작품의 연관도가 높다. 함께 즐기면 또 다른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31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