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캐릭터 : 페도 로리카 - 웹툰인사이트(WebtoonInsight)

히어로메이커

장르
옴니버스 판타지
연재 시작일
  • 2006년 11월 27일
작가
연재처
이용등급

왕은 영웅이 되고 싶어하는 공주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전격 결심! 공주를 속이고 마치 영웅이 된 것처럼 만들기 위해 온 나라가 연극을 하게 되는데..파란만장한 그들만의 눈물겨운 영웅만들기의 대장정이 펼쳐집니다~

무료감상하기
아래 웹툰 어떠세요
( 페도 로리카 ) 캐릭터 정보
캐릭터 이름 : 페도 로리카
남성 히어로메이커 빤스

< 마튼 최강의 기사 >

일찍이 어린나이에 사막의 창 라딘과의 전쟁에 참전하여 큰 공을 세우며 아런의 휴계자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세날과의 전쟁을 앞두고 술을 먹고 진상을 부리다 징계를 받는다. 그 후 패륜왕에 부름을 받고 복귀한 뒤 승승장구하며 북서 최강의 사령관으로 이름을 떨치게 된다.

북부전쟁 때 최강의 활인 루칸의 여왕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었으며, 제국의 늑대 잔당들이 마튼으로 넘어오자 이를 소탕한다. 또한 아런의 뒤를 이어 동부사령관을 맡고 있던 호도가 반란을 일으키자 이를 진압한다.

성격이 호탕하고 공명정대하여 부하들의 신망이 두터웠고 청령결백하여 청탁이나 뇌물을 받는 일도 없었다. 이런 그에게 하나의 단점이 있었으니 술만 먹으면 개가 된다는 것이였다.
한번은 임신한 아내를 술 먹고 폭행하여 유산되게 하였으며 이를 말리던 하인들에게 폭력을 휘둘러서 중태에 빠지게 한다. 이밖에도 크고 작은 문제가 끊이지 않았다.
이러한 단점 덕에 큰 공을 세우고도 마튼 최강의 방패의 자리에 오르지 못한다.

"사람들은 크로덴과 로리카를 가리켜 개라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말이다. 크리덴은 미친 개가 분명하지만 로리카는 개가 아니다. 그를 개과 기뵤하는 것은 개를 모독하는 일이다. " - 대서기관 몽테의 쓰레기 같은 시가편 중에서


등록 이미지


아래 웹툰 어떠세요